소개팅 후 인연이 아닌 것 같네요 문자 보낸 상대의 의미는? < 생활경제 < 기사본문 아이티데일리


이참에 소개팅남을 비롯한 남자들의 심리가 궁금하다. 정말로 남자는 여자가 지갑을 꺼내들면 몸둘 바를 모르고 얼굴이 화끈거릴까. 온라인 미팅사이트 안티싱글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24~35세) 498명을 대상으로 ‘맞선과 소개팅의 차이에 대한 인식’에 관한 설문에서 이 같이 답했다. 이들에게 ‘소개팅 이후 거절 방법’에 관한 질문을 펼친 결과, 전체 응답자의 41.5%는 ‘인연이 아닌 것 같으니 좋은 사람을 만나라’고 말한다고 답했다. 먼저 이들에게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유형’에 관해 질문한 결과 남성의 36.7%가 ‘지갑을 열지 않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사람은 예쁘다, 멋있다는 칭찬은 자주 듣지 못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소개팅 자리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한다면 기분이 좋아질 수밖에 없다. 또한 저 사람도 내가 마음에 드는 것 같다는 생각에 성공적인 소개팅이라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남자들은 애초에 상대방에게 관심이 없으면 알려는 노력을 전혀 하지 않는다. 그런데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고 말을 걸어준다면 그것은 분명히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이다.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한 후 소개팅 남과 1주일 가량 문자를 주고 받은 적이 있습니다. ’ 처음엔 관심을 가지고 문자를 주고 받았지만, 매일 비슷한 안부 문자를 주고 받다 보니 슬슬 관심이 무관심으로 바뀌더군요.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커피한잔의 오픈 초기에는 IT회사 분들이 많았는데요, 공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는건지 공무원, 교사 분들이 꾸준히 가입해주고 계세요. 작은 회사들도 실제로 많이 있는데, 대기업의 직원수가 훨씬 많기 때문에 위 그래프에서는 드러나지 않고 있어요. 블라인드 콜 시스템으로 5분의 통화중에서 4분은 얼굴없이 목소리로만 대화가 가능하고, 나머지 1분에 상대방의 얼굴이 드러나며 통화를 마무리 짓게 됩니다.


아까부터 먹고 싶은 것 혼자 다 정하고, 여기가자 저기가자, 설마 먹으려고 저 만나자 한거 아니에요? ” 이 순간 적극녀는 또 한가지 교훈을 얻는다. 타자 치는 것 같이 말하네요, 신기하다.” 순간 적극녀는 소개팅에 있어서의 큰 깨달음을 얻는다.


올해 누적된 무역적자가 241억3000만달러로 집계됐다. 지난해 전체 적자의 절반을 이미 넘어선 것이다. 수출 부진과 수입이 증가하는 사태가 지속하자 올해도 부정적 전...


쉽사리 파악하기도 결론짓기도 어려운 것이 여자의 마음입니다. 때문에 지금의 만남이 또 한번 이뤄질 것인가에 대한 기대는 좀처럼 확신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소개팅에 있어 진실된 마음을 표현하는 행동은 중요한 매너 중 하나이고, 특히 여자의 경우는 기대에 찬 남자에게 희망고문 대신 정확한 표현으로 마음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는 연애가 시작된 바로 그때부터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고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은데 왜 다시 보자는 연락이 없는지 생각해보면 한 쪽이 일방적으로 대화를 독점한 경우가 많습니다. 첫 만남에 침묵이 어색하기도 하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대화가 아닌 ‘연설’을 하는 것이죠.


지난 1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첫 소개팅 후기 및 고민(비용 정산 완료)’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인 33세 공무원 A씨에 따르면 최근 만난 28세 소개팅 상대 B씨가 8만7000원의 비용 중 4만원만 계산했다. 자차를 소유한 상대 여성이 자신을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했지만 그냥 집으로 갔다고 한다.


이를테면 “재밌는 것도 있고 재미없는 것도 있고 그렇죠.” 이런식. 그렇다면 여성의 경우에는 어떤 유형을 소개팅 상대로 기피하고 싶을까 여성 응답자의 35.4%는 ‘스킨십이 목적으로 보이는 사람’을 꼴불견으로 손꼽았다. 위와 같이 상의를 깔끔하게 가져가니, 하의와 신발만 너무 드레시하게 조합만 하지 않는 그런 무난하고 캐주얼한 룩을 추천드립니다. 셔츠에 슬랙스를 입었다면 구두까지는 조금 그렇고 스니커즈로 힘을 빼는 것, 카라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었다면 로퍼나 더비 슈즈류로 깔끔함을 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 코디는 참 예쁘지만 소개팅 첫만남이라면 여기에서 비니만 안쓰고 가시면 더 불호가 없을 것입니다.


둘의 대화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알 순 없지만, 여자의 거절에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유는 ‘애티튜드(식사 예절, 말투, 시선 처리 등)’ ‘취향’ ‘외형’이다. 한편, 소유진은 부부싸움 후 미안함 정도에 따라 남편이 요리하는 메뉴가 달라진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싸운 뒤엔 남편이 밤새 끓인 정성이 들어간 요리로 미안함을 표현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진은 선배 심혜진의 소개로 만난 백종원과 2013년 결혼했습니다. 결혼 전 둘은 무려 8개월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만날 정도로 서로에게 푹 빠져있었다고 합니다. 잘못된 신앙이나 엉뚱한 일에 빠져 있는 사람도 많고,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도 정신이 맑지 않은 사람도 너무나 많다. 내가 위에 적어 놓은 수박남과의 대화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 눈치챘을 것이다.

more info 오피사이트 추천 more info more info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